여행, 여가생활/블로그생황, 부수익

노마드태스크 수익 리플XRP 로 받기

veca91 2023. 4. 9. 21:32
728x90
반응형

일전에 부업관련으로 포스팅을 했을때 소개드렸던 노마드태스크로 번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봅려고 합니다 

https://kanghj0218.tistory.com/66

 

모바일로 노트북으로 간단하게 부수익 소소한 취미 노마드태스크 이용

노마드태스크 https://nomadtask.com/ Nomadtask - Online Tasks for Digital Nomads Join simple marketing task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nomadtask.co

kanghj0218.tistory.com

위에는 처음 보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어서 

첨부해놨구요 

집에서 심심할때 핸드폰으로 소소한 금액을 모아서 벌수 있어서 

추천해드렸던 내용이였어요 

 

우선은 받은 금액이 달러로 표시가 되어있는데 이걸 현금화하려면 

코인으로 받거나 태스크를 본인이 직접 생성해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직접 태스크를 진행할 일은 없을것같아서 

코인으로 받았어요 ㅎㅎㅎ

 

코인으로 받기 위해서는 업비트나, 코인원 등등 코인지갑이 필요하구요 

저는 한참 코인붐일때 만들었던 업비트를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다 춝금해놓은 상태라 남은게 없는데 

여기서 마음에드는 코인을 선택하시고 지갑주소를 붙여넣기 하시면되요 

저는 리플(XRP)로 바꿨습니다 

 

업비트에 들어가셔서 리플을 고르고 입금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입금주소와 테스티네이션이 나와요 

이걸 복사해서 노마드태스크에 출금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출금요청을 할때는 5달러 이상시 가능하구요 

요청할때 입력한 주소가 다르면 그냥 날아가는거니...꼭 

주소 확인하시고 붙여넣어주세요 

노마드태스크 가입시 입력했던 메일로 

출금요청 확인 메일이 발송되구요 메일확인을 하시면 입금진행중으로 뜹니다 

여기서 한 5분? 안에는 입금 완료가 되구요

데헷...? 

받자마다 파란색은 무슨일인거니 ㅋㅋㅋㅋㅋ

 

뭐 지금당장 현금으로 뽑을 생각은 아니니 모아두면서 

좀 묵혀두면 언젠가는...빨간색을 보여주겠죠 ㅎㅎㅎㅎ

저녁시간이용해서 태스크들을 하루에 작업했던 양으로 받은거였구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으니 

코인앱이 있으신 분들은 노마드태스크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