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맥도날드 재출시메뉴 빅맥 BLT 더블빅맥 세트 가격 후기

veca91 2023. 5. 7. 18:57
728x90
반응형
빅맥 BLT 일반세트 8,400원 
배민, 맥딜리버리 가격 9,700원
더블빅맥 일반세트 9,600원 
배민, 맥딜러버리 가격 10,900원 
라지세트 주문시 700원 추가 


비오는날 방문했던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입니다 

빅맥 재출시 메뉴를 주문하러 가보았어요 ㅎㅎㅎ

이제 맥도날드도 1만원대로...구매해서 먹어야하나봐요 ㅠㅠ

그래도 라지세트 포기할수 없죠 

 

직접방문해서 먹거나 할때는 맥도날드 어플 이용하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다양한 할인쿠폰이랑 적립까지 가능하기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같아요 

저두 최근에 알게되서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더블빅맥과 빅맥 BLT를 주문해서 먹어보았구요 

더블빅맥은 옛날 빅맥맛이 살아난 듯한 느낌이였어요 

최근에 빅맥먹으면 약간 퍽퍽하고 뭔가 변한 느낌이라서 

손이 안갔는데 더블빅맥은 숙취가 있는 날 추천...ㅋㅋㅋㅋ

저는 숙취해소를 느끼파로 하는 편이라 굿일것같았어요 

 

빅맥 BLT는 처음 먹어봤는데 토마토디럭스 먹는 느낌이라

비슷했구요 베이컨이랑 토마토 조합은 아주 좋죵 

근데 굳이...? 저는 더블빅맥은 먹을 것같은데 

빅맥BLT는 특색이 별로 없어서 그냥 저냥 이였습니다

기본값으로 맛은 있어요 ㅎㅎㅎㅎㅎ

안양비산점 드라이브스루 이용하여 

빅맥BLT / 더블빅맥 세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