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남양주카페 애견동반가능카페 대형카페 키스톤스피시즈 소금빵맛집

veca91 2023. 2. 4. 15:53
728x90
반응형
키스톤스피시즈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1104-2
10시~22시 운영
070-8887-1104

여름에 방문했던 곳이라 오랜만에 보는 푸르른  사진이네요 

주차장은 3구역으로 나눠져 있고 1구역은 그닥 넓지는 않았어요 

주차공간은 넉넉한 곳이라 여유롭게 오셔도 좋습니다

방문했을때는 비가 내리고 다음날이여서 땅이 질퍽거리긴했지만

날이 좋을때 댕댕이들이랑 같이 방문하기 좋을 것같아요 목줄착용은 필수입니다!

내부에는 출입이 안되지만 외부도 넓은 곳이라서 강아지들이 견주님들과 뛰댕기고있었어요

입구에 층마다 키즈존 노키즈좀 표시가 있더라구요

베이커리카페이다보니 맛있는 빵들이 많았어요 

저희가족들은 소금빵매니아들이기때문에 먹물소금빵과 기본소금빵을 주문했어요 

그외에도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는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형카페들은 자리값이 있기때문에 커피한잔에 10,000대인곳들이 많은데 

가격이 많이 비싸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3층 루프탑사진이구요 선선한 가을에 방문하시면 힐링하실 수 있는 곳인것같아요 

가족들이 좋아하는 빵들과 같이 커피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수다를 떨기 좋았습니다

소금빵은...말해뭐해....버터향이 가득했구 바삭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먹물소금빵보다 기본 소금빵이 더 맛있었어요

'얼음없이 시원하게 마시는 너티크림'

얼음이 없다보니 묽어지는 느낌없이 마지막모금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남양주카페방문했을때는 한여름이라 밖에 좌석은 이용하지 못했는데 여름오기전에 방문하셔서 

선선한 바람맞으며 힐링하시길 

 

자리가 있을까 고민하지않아도되는 대형카페였고 베이커리까지 맛있었던 남양주카페 키스톤스피시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