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왕십리 센트라스 상가 상왕십리역 앞 빵집 브레댄코 상왕십리점 방문

veca91 2023. 3. 7. 14:36
728x90
반응형
브레댄 상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 상가 L동 B113-2호
7시30분~21시 까지 운영
상왕십리역 1번 출구 

센트라스 상가안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숙성시대가 있는 상가건물에 위치하고 있었서 방문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kanghj0218/222953450837

 

상왕십리 센트라스맛집 숙성고기집 숙성시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술고래91입니다 집근처에 있는 소고기집 숙성시대를 다녀왔어용 저녁 7시로 예약하구 방문했구 ...

blog.naver.com

20시 넘어서 방문하다보니까 빵이 많이 빠진 상태이긴했지만 

그래도 소금빵이랑 모카빵이 있어서 언능 구매했어요 ㅎㅎㅎ

매장이 많이 큰편은 아니긴한데 그래도 

있을 아이들은 있더라구요 

오늘은 달달이보다는 단백한 빵들이 먹구싶어서 

영롱한 도넛을 뒤로 하구 언능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신나는 빵봉지 흔들흔들~하면서 집으로 걸어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타구 

빵을 오픈해봤어요 ㅎ

하얀 구름빵 2,400원 

뭔가 퐁신퐁신해보이는 비쥬얼때문에 집어왔는데 

겉은살짝 모닝빵같은 느낌이였구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었어요 

안에는 커스터드크림이 부드럽게 들어가있었구 

빵을 한입 먹었을때는 ...뭐지 단가? 했던 느낌이 있었는데 두입먹을때 부터 

달달구링하구나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아수혈이 필요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단음식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아아가 필요했던거지

단맛이 나는 빵을 좋아하시면 조금은 부족하다고 생각드실 수 있을것같아요

보들보들 식감은 좋은 빵인데 결대로 찢어지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ㅎㅎ

최애 소금빵 2,400원 

소금빵은 크기에 비해서 비싼 편은 아니였는데 

사실..조금....실망했어요 

안쪽으로 버터자리가 너무 부족했구 바스삭하는 식감이 있는 소금빵을 좋아하는데

윗겉면은 그냥 폭신했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구워서 먹는게 

좋을 것같아요 소금빵은 담백한 맛에 짠맛이 더해서 맛있는건데

조금은 싱거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밑에 빵면은 바삭해서 맛있는데 

버터향이...부족해요 

나를 배신하지 않을 모카빵!!!!

건강한 맛이 나는 모카빵이였어요 ㅎㅎㅎ

모카빵은 기본적으로 커피향이 나서 건강하다는 느낌이 없는 빵인데

전체적으로 빵들이 싱거워서 약간 

자극적이지 않게 드시기 좋은것같아요 

우유랑 함께 먹거나 따뜻한 커피랑 함께 드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빵들이 쫄깃한 식감은 좋은데 

소금빵에 기대했던 바삭함이 조금 덜했구 

모카빵은 바삭하구 고소하지만 덜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꼭 커피나 우유랑 함께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센트라스 상가건물에 있는 브레댄코 상왕십리점 

동네 빵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다음에는 식빵을 먹어보려구요 

초밥의 기본이 계란초밥(?)이듯 역시 빵집을 고를떄는 기본 식빵을 먹어봐야 

다 안다고 할수 있을테니 

 

다음에는 오전에 언능가서 먹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