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맥도날드 신메뉴 맥스파이시 핫앤치즈 버거 후기

veca91 2023. 6. 17. 14:14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 맥도날드 배달
맥스파이시 핫앤치즈 버거 라지세트
10,400원

맥날 덕후들이 포기할 수 없는 리뷰 

맥스파이시 핫앤치즈 버거 신메뉴 리뷰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신메뉴 개발 너무 고맙쥬~

요렇게 귀염뽀짝한 포장지로 바뀌었더라구요 

뉴진스 버거로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이렇게 한층더 귀엽귀여해진것같아요 ㅎㅎ

맥스파이스 핫앤치즈 메뉴는 

치킨패티를 세번 튀겨내서 

더욱 크리스피한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가까이서 봐도 크리스피함이 느껴지는 것같더라구요 

상하이랑 다른 점은 

요 치킨패티도 있지만 같이 들어간 

치즈도 차이점이였던것같아요 

약간 맥앤치즈 맛이 났어요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매운 맛이 안났구요 

맥앤치즈 맛때문에 좀...느끼하더라구요 

 

요렇게 먹다보니까 치즈가 가득....

매울것같아서 너겟을 주문할 때 

소스도 케이준이 아니라 스위트앤사워로 주문했는데

안매웠어요 ㅎㅎㅎ

치즈가 더 많아서 그런가 싶더라구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상하이가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라 

더 맛있다는 평들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는...너무 느끼하고 매운 맛도 안느껴져서 

조금 버겁다는 생각이 들었던것같아요 

 

근데 치킨패티는 아주...크리스피한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ㅎ

 

내돈내산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