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미리내 생선구이 우렁쌈밥집 연탄돼지불고기 맛집

veca91 2023. 6. 18. 13:16
728x90
반응형
미리내 생선구이&우렁쌈밥 
인천 연수구 샘말로 109
032-811-5003
10시~21시 

스크린골프를 치고 

고기로 배를 채우기 위해서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미리내생선구이 우렁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연수구에 살고 있는 언니의 찐 맛집이라고해서 

방문을 했어요 ㅎㅎ

고등어구이나 삼치구이도 맛잇는데 

오늘은 연탄돼지불고기와 우렁쌈밥을 먹었어요 

점심시간이 아직 안된것같은데

그래도 손님들이 가득있더라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였구요 

그래도 테이블이라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잇어요 

먼저 나온 우렁쌈밥입니다 우렁이....실허닷...

저희가족들은 쌈밥을 좋아라하기 때문에

고기 나오기 전에 이미 쌈을 싸먹기 시작했어요 

우렁쌈밥 1인분과 불백 3인분을 주문했구요 

상차림 자체가 너무....후합니다 

잘 구워진 돼지불고기가 나왔구요 

어머...어서 먹어봐야해...

양도 많았고 불향이 너무 좋아서 

언능 쌈싸먹어버렸습니다

말 그만하고 입에 넣기 바빴던것같아요 ㅎㅎㅎ

4명이서 먹기 충분히 배부른 양이였구요 

아주 싹싹 긁어서 깔끔하게 먹어버렸습니다 

불판이 달궈져서 나오기때문에

마늘도 살포시 올려서 살짝익혀서 먹기도했구요 

파절임이랑 같이 쌈싸먹으면 아주 한끼가 든든합니다 

 

점심시간 이용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것같더라구요 

 

우렁쌈밥과 연탄돼지불고기는 각 일인분에 11,000원이였는데

너무 알차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