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가생활/veca91의 여행

더휴식 아늑 송도호텔 깔끔하고 닉값하는 아늑한 호텔

veca91 2023. 6. 20. 10:00
728x90
반응형
더휴식 아늑 인천송도점 
인천 연수구 인권로9번길 9 더휴식 아늑호텔 인천 송도점
0507-1339-7378


인천으로 놀러갔다가 묵게된 

더휴식 아늑 인천송도점 입니다 

요새는 진짜 숙박업소들이 엄청 깔끔하고 

좋아지는 것같아요 

새로 인테리어를 한 만큼 깔끔하고 

좋은 향이 나는 곳이였어요 

 

주차할 수 있는 장소가 넓고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더 방문하시기 좋은것같아요 

 

입구 쪽에 향기존이 마련되어있어서 

무료체험존에서 프레그런스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와인 & 북 컨셉이 있는 방으로 가보았습니당 

저는 3층에 묵었었는데 

플레이 스테이션, 골프, 뮤직, 2pc 등등 

다양한 컨셉의 방들이 많더라구요 

다이닝 & 스파....?

너무 궁금하지만 저는 와인 & 북 방으로 가보았어요 ㅎㅎ

싱글배드와 트윈배트가 있엇구요 

욕조가 있어서 반식욕도 가능하더라구요 

와인과 책이컨셉인 방이니 만큼 

와인 냉장고가 있었구요 오프너가 준비되어있었어요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즐기기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티비는 따로 없었는데 스크린이 내려와서 

티비보다 더 좋았어요 ㅎㅎㅎ

 

불끄고 영화한편보면서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는...

상상을 해볼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