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가생활/veca91의 여행

순천 보름살기 숙소 순천만 근처 펜션 추천

veca91 2023. 4. 3. 18:19
728x90
반응형
스테이배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426
0507-1430-9061
입실 15시~ 퇴실 11시 


저희가족들은 23년 1월에 방문했구요 

보름동안 순천살기에 도전!! 해서 

언니 엄마 아빠 저 그리구 조카 까지 

5명이서 보름살기를 했습니다

네이버예약도 가능하지만 전화로 연락하셔서 

연박할인을 받으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지낼 겨울한숨 방입니다~

침실은 하나있었구요 

이불이나 베개는 방문하기전에 미리 준비해주셔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방들이 마련되어있구요 

대형룸도 있는걸로 아는데 방문은 못해봣어요 

 

가격은 100만원 이하였구요 

난방비가 많이 올라서 작년보다는 가격이 인상됬다고 하시더라구요 

따로 가스비나 관리비를 받으시려나..했는데 

추가비용은 없었습니다 

저희는 2주 꽉채워서 지냈어요 ㅎ

퇴실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서 어수선한 ㅋㅋㅋㅋ

거실에는 긴 좌식테이블이 있구요 

소파도 있습니다 

어름이 다섯명은 충분히 누울수 있는 공간이라서 

여기서 저희는 보름동안 밥도 먹구 게임도 하면서 

가족들끼리 즐겁게 보낼 수 있었어요 

 

저랑 언니랑 조카가 사용했던 침실입니다 

저는 보통 바닥에서 잤구 우리 조카님과 언니가 침대를 사용했어요 

침구들도 깔끔했고 이불이나 베개가 오염됬거나 하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바꿔주시기도 했어요 

저희는 일주일정도 사용하고 한번 교체를 요청해서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거실과 방에는 테라스가 각각 있구요 

공간이 넓어서 빨래를 널거나 하기도 좋았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날이 추울때여서 빨래는 안에서 널었긴했지만~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좌식 테이블이 사용 어려우시면 

방으로 가꾸들어와서 사용하셔도 좋을것같아요 

휴지랑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등등은 준비되어있구요 

보름살기다보니 부족한 것들은 1층에 구비되어있기때문에 가져다가 

쓰실 수 있습니다 

보름살기라서 빨래를 하기도 걱정이실텐데

1층에 세탁기가 따로 있구요 

세제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캡슐세제를 따로 챙겨갔었어서 그걸로 사용했습니다 

수건들도 마련되어있는데 

빨아서 쓰셔두 되긴하지만 귀찮쥬??

1층에 쓰신 수건을 두시면 사장님께서 깔꼼하게 빨아서 

새수건을 내놔주세요 

그럼 외출후에 들어오실때 챙겨서 들어오시면됩니다 

테라스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구 

사장님께서 바베큐를 원하면 해주신다고했는데

저희는 외식하느라 바베큐는 못했어요 ㅠㅠ

다음에는 기회가 있다면 다시가서 바베큐도 해보려구요 

순천만근처에 있다보니 

산책하기도 좋았구요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도 있어서 보름동안에 몇번 방문했던것같아요 

짐들이 이렇게 많았는데 

침실안쪽으로 수납할 수 있는 장롱이 있어서 

캐리어들도 안보이게 잘 정돈해둘수 있었구요 

겨울철이였어서 옷걸이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순천박람회가 이제 열어서 

손님들도 많이 오는 시기일텐데 

보름살이든 3-4일 여행이든 

스테이배는 적극추천입니다 ㅋㅋㅋ

아 1층에 불량식품들을 항상 채워놔주셔서 

왔다갔다 하면서 하나씩 집어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

스테이배는 2년 전에 부모님이 한달살기를 하시구 

너무 좋았던 기억때문에 

저희랑 같이 보름살기를 온 곳인데 

친절하구 세심한 사장님 덕분에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냉장고도 있구요 

순천만 근처 보름살기 숙소 스테이배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