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가생활/veca91의 여행

순천여행 순천아랫장 방문

veca91 2023. 2. 10. 13:48
728x90
반응형
순천아랫장
전남 순천시 장평로 60
매일05:00 - 18:00- 오일장이며
장날은 2일, 7일로 끝나는 날입니다~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엇는데

2-4시 사이에 방문했을떄는 주차장이 꽉차서 맨위층까지 가야하더라구요 

시간대가 맞으면 주차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아랫장이 크다보니까 지도로 표시되어있구요 

 

먹거리동은 국밥이나, 수육등등 식당들이 있어서 

시장구경중에 군것질이 필요하다면 유개장옥(야시장) 으로 가시거나 

야시장 옆쪽 골목으로 가시면 분식이나, 도넛들이 팔아요

잡화거리들도 왜 재미있는거지

시장의 매력은 진열되어있는 곳들을 구경하러 다니면서 

이런것도 있구나 저런것두 있구나~ 요런거 아닐까요 ㅎㅎ

야시장오픈시간이 5시 이후라고 해서 저희는 못갔구요 

돌아다니다가 붕어빵을 만났는데 쑥향이 조금 나는 붕어빵이였어요 

요건...진짜 적극추천 

시니컬하게 새로 구운걸 주시는 어머님의 붕어빵이 진짜 맛났습니다 ㅎㅎㅎ

조카가 배고팠는지 오뎅을 두개나 먹었던 집이예요 ㅋㅋㅋ

걸어다니다보니까 춥기도 하고 오뎅은 못참쥬 

 

낮에 갔었는데 분식집이나 뭐 그런게 많이 있지는 않았구요 

그래도 질좋은 채소들을 살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순천에서 보름사는 중에 아랫장에서 산 5천원어치 시금치를 

매일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

 

날짜가 맞는다면 구경가기 좋은 시장이였습니다~

붕어빵은 필수로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