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노브랜드버거 NBB어메이징 세트 크리스피상하이포크 배달주문

veca91 2023. 2. 26. 16:25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고려대점)
배달의 민족 배달1 주문
NBB어메이징 세트 1개 7,500원
크리스피 상하이포크 4,400원
그린샐러드 3,400원
크런치 윙 2조각 3,300원


배달로 받은 노브랜드버거 입니다 

주문의 총 4가지를 주문했구요 메뉴는 위 상단에 적혀있습니다 

저는 들어는 봤는데 처음 먹어보는거라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같이 주문했어요

NBB 버거가 메인버거구요 NBB어메이징은 패티가 하나더 추가된 버거입니다

패티가 두개들어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예요

맛은 맥도날드느낌보다는 버거킹느낌에 가깝고  패티가 두꺼운데도 부드럽습니다

야채와 치즈도 한가득이라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죵

일반 NBB보다 NBB어메이징을 고른게 스스로 잘했다 생각했어요 ㅎㅎ

크런치 윙은 바삭하고 튀김안쪽에 살짝 매운맛이 있어서 개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색이 막 있지는 않지만 사이드가 꼭있어야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볼감자까지 들어있는데 이건 치킨너겟을 치킨처럼 튀김옷을 입힌 느낌이였어요 

케이준보다 식감이 더 있었습니다

그린샐러드는 일반 샐러드랑 방울토마토가 같이들어가있구 레몬소스.,.? 레몬보다 달달한 드레싱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상하이포크와 같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상하이포크가 들어있는 샐러드도 별도로 판매중이긴하지만 볼감자가 먹구싶어서

저는 따로 주문했어요 

 

한끼 잘 먹었구 남은 상하이포크과 샐러드는 저녁에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