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바르미스시샤브 샤브샤브 무한리필 & 스시뷔페

veca91 2023. 2. 28. 23:25
728x90
반응형

 

바르미스시샤브 왕십리점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비트플렉스 4층
11시30분~21시 30분 
(15시30분~17시30분 브레이크타임)
02-2200-1211
전화예약불가

평일 주말 저녁가격은 동일하구요 브레이크타임 전에 오시면 21,800원으로 무한리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쉬는 날 전날이다보니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웨이팅을 걸어두구 기다렸는데 11팀....또륵...

저희는 2인이 방문했다보니까 2인석이 빨리나와서 생각보다 많이 안기다리구 

15분 정도 대기하구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은 기계로 하실 수 있구 휴대폰번호 입력하시면 

카톡으로 웨이팅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입장가능할때도 카톡으로 옵니다

얼큰육수와 맑은 육수중 선택할 수 있고요 

둘다 원하신다면 인다 1,000원 씩 추가하고 반반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 맑은 육수로 주문했어요

샤브샤브집이지만 스시뷔페도 마련되어있고요 

초밥도 맛있었다구요 배가 너무 고파오니...얼른얼른 접시에 담아서 

테이블에 가져다 뒀어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은데도 음식이 비어있지않게

바로바로 채워 주시더라구요 

샤브샤브 야채들도 고기들도 다 무한리필이라서 

배부를때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위가 놀라지않게 스프로 달래주구 바로 먹어봅시다!

초밥도 맛있었구 샤브샤브도 맛있었는데 

생각도 안했던 막국수가...입을 깔끔하게 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면이 살짝 불기는 했지만 그건 참을 수 있었어요 

육회도 바로 나온건 냉동이라서 살짝 녹혀서 드시면 살살 녹구 

맛있어요 

연어랑 생새우는 비릿한 맛없이 깔끔하구 맛있었구 

생새우를 좋아하는데 가져올때 살짝...걱정했지만 

맛있었어요 한그릇 다 비우구 연어랑 생새우로 한접시를 더 가져왔습니다 ㅎㅎ

메인인 샤브샤브~ 국물이 싱겁다는 리뷰들이 있었는데 

제입맛이는 맞았어요 고기를 잔뜩가져와서 

쏟아놓구 배추랑 청경채 등등을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샤브샤브 야채는 버섯종류가 2가지 있었구 배추랑 청경채 숙주, 대파, 만두, 등등 이 있었어요 

김치랑 같이 드실 수 있게 김치도 따로 있습니다

 

고기가 아주 영롱하죠?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아서 여자둘이서..고기를 여섯개를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하실 수 있어요(?) 

채소들도 맛있었구 고기도 칠리소스찍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샤브샤브 익을 동안에는 육회와 연어. 생새우초밥으로 냠냠 

너무 많이 먹어서 디저트를....까먹구 안먹구왔는데....눈물...

바로 밑에 있는 탐탐가서 커피를 마시다가 

친구랑 저랑 문득...왜...내가 탐탐에서 커피를 마시고있지...?

너무 분했어요..(?)

 

이제 손님들도 점점 빠질 시간이라서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는데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게 너무 ...또륵.....심란하니까 다음에 또 가서 디저트를 먹어보려구요

디저트 종류로는 네모조각케이크랑 쿠키 과일들이 있었구 

커피도 마실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빠져서 겨우 찍을 수 있었던 내부사진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었던 바르미스시샤브 왕십리점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