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성신여대 일하기 좋은 카페 'cafe B' 리뷰 주차장 겸비

veca91 2023. 1. 28. 22: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성신여대 카페비 CAFE B 를 방문했습니다

재택근무로 일하는 친구는 노트북만 있으면 어디든 일 할 수 있는 환경이다보니

저랑 자주 놀아주고 있어여 (너가 있어서 좋으다)

친구가 일하는 동안에 저는 블로그를 하고 넷플릭스를 보는 여유~

 

요 티라미스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6,500원 이였구

저는 아아메를 한잔더 리필한 상태여서 리필 가격 1,500원내고 한잔더 마셨답니당

 

 

스터디 모임이나

공부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인지

보조배터리 대여기도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저는 카페에 이 기계가 있는걸 거의 본적이 없는데

너무 신기했어여 

2층은 단체석이 준비되어있는데

예약 후 이용할 수 있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도 벽에 써있더라구요

모르고 올라가시는 분들이 많았나봐요

(저희도 올라가려다가 멈췄다는......)

 

 

평일 이다보니 좌석들이 비워져 있고 저~~~~멀리에 한 다섯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말소리들은 들리지만 가깝게 들리진않아서 좋았어요

좌석은 저희처럼 노트북을 가지고 왔다면

좌석에 콘센트가 가까운 좌석들이 있기때문에

이용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블랑을 사랑하는 저는

생맥주도 먹어 보고싶었지만 곧 저녁먹으러 갈거라 패쓰~

카페가 넓은 만큼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차가져오시기도 좋을듯합니다

요 동네는 주차하기 힘든데 굿굿

 

역이랑은 조금 멀다보니

시끌시끌한 성신거리 같지 않아서

너무 여유롭게 잘 놀다 왔습니당

11시 부터 24시 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방문하실때 참고해주시고

화장실은 카페 건물이긴한데

지하로 내려가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은 쵸큼 불편하실수 있을것같아여

그럼 이만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