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쫀득쫀득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속초 설악젤라또

veca91 2023. 5. 6. 12:59
728x90
반응형
설악젤라또
강원 속초시 번영로105번길 13
11시~19시 운영
(매주 화요일 휴무)
0507-1310-7524


강원도 여행중 젤라또맛집 설악젤라또를 방문했습니다

매장 분위기가 깔끔하고 아담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이다보니

아이들이랑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이스팩에 담아서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차에서 먹으려구 테이크아웃을 했습니다

포장용은 1시간 까지는 이동 가능하다고 합니다

설악 젤라또 라인은

봉평 메밀리조 / 설악밀크 / 속초 오징어먹물 / 평창 라벤더 

양양 쑥 / 강릉 설향딸기 

클래식 라인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 민토단을 위한 민트초코 / 타히티 바닐라 

크림 얼그레이 / 보성 유기농 녹차 

요렇게 나눠져 있어요 

 

컵 주문 시에 설악라인 & 클래식 섞어서 담을 수 있습니당 

받침대인가 싶은 물건들이 있었는데 

오...취저....

파도가 그려져잇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포토스샷이 다양하구나 생각했어요 ㅎㅎㅎ

저희는 두가지맛 컵을 세개 주문했구요 

강릉 설향딸기 + 설악밀크

크림 얼그레이 + 봉평 메밀리조 

평창 라벤더 + 민트초코 이렇게 주문했어요 

 

여기서 설악밀크와 봉평 메밀리조가 베스트라고 하더라구요 

 

컵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수저도 포인트 색이 있다보니까 

사진찍을떄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쁜 테이블에 올려두구 열심히 찍어댔습니다 ㅎ

민초파인 저는 역시 1위는 민쵸였습니다 ㅋㅋㅋㅋ

중간중간 씹히는 초코칩과 젤라또 쫀득함이 너무 좋았어요 

강한 민트향은 아니기때문에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먹기 좋을 것같아요 ㅎㅎ

엄마 아빠는 봉평 메밀리조를 좋아하셨구 

약간 미숫가루 느낌이 나고 고소했어요 

쫀덕쫀덕 젤라또 맛집 설악젤라또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