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스타벅스 디저트 추천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슈크림가득 바움쿠헨

veca91 2023. 3. 31. 14:11
728x90
반응형
슈크림가득 바운쿠헨 6,900원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5,900원

스타벅스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카카오선물하기로 쿠폰을 간혹 받으실때 맛있을까

궁금했었던 디저트 메뉴입니다~

 

친구 남자친구 찬스로 스타벅스 케이크를 먹어봣어요 ㅎㅎㅎ

유명한 생크림 카스텔라는 먹어봤었는데 

그 외에 이쁜 디저트들은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ㅎㅎ

이번에 또다른 스벅디저트를 먹게되서 포스팅해봅니당

포장해서 집에서 친구와 커피한잔과 함께 먹었구요 

포장시에 포크도 따로 포장해주시기때문에 좋았어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5,900원는 주변에 카카오칩들이 발라져있어서 

식감도 좋았구 맛도 달달하니 아이스아메리카노와는 찰떡이였어요 

초코향이 너무 좋았구 너무 달지만 않은 느낌이라서 먹기 불편하지않았습니다

 

슈크림가득 바운쿠헨 6,900원은 안쪽으로 가득 커스터드크림이 들어가있어서 

바닐라향이 나는 크림과 함께 식감이 포송포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요아이는 우유랑 같이드시면 좋을것같았습니다 

차갑게 먹는게 좋다고 해서 냉동실에 살짝 넣어놨다가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