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강원도 양양군 넓은카페 설온 푸딩먹으러갔다가 힐링하고오기

veca91 2023. 4. 21. 15:59
728x90
반응형
설온
강원 양양군 강현면 복골길201번길 58 설온
0507-1400-4008
11시~18시 운영 

양양 여행을 갔다가 온천푸딩을 먹으러 

설온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테이크아웃만 해서 갈 생각이엿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눌러 앉아버렸어요

카페주변으로 펜션이나 온천들이 있어서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어요 

11시~18시 까지만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위해

방문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한산한 분위기이긴 하더라구요 

내부가 굉장히 넓었구 

목욕탕을 개조하 듯한 분위기였어요 

다양하게 테이블들이 되어있어서 

원하는 좌석을 골라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샤워기들도 꾸며져 있더라구요

다다미 형식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어서 

쌀쌀한 날씨에는 저기 둘러앉아서 

힐링하기 좋았습니다

겨울에는 족욕이벤트를 진행했었다고 해요~

왠지 뒹글거리고 싶어지는 곳이였어요 ㅎㅎ

메뉴는 간단합니다~

커피종류들이 있었구 에이드 종류랑 라떼 종류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버터크림라떼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청귤에이드 요렇게 주문했구요 

설온 온천 푸딩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나왔어요 

밑에 받침까지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뒤에 좌석이 너무 이뻐서 컨셉샷을 찍고싶었지만

의욕만 가득한 사진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역광이지만 영롱한 음료들을 가지구 먹어보도록할께유 

부들부들한 푸딩이 달달하게 맛있엇구 

입이 끈적거리지않을 정도의 단맛이 저는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버터크림라떼는 많이 달지않고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았구요 

크림이 너무 부드러워서 아이스크림먹는 기분까지 들었어요 

굿굿!!!마음에 쏙이야!!!

야외도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포토스팟이 굉장히 많은 곳이였어요 ㅎㅎ

저의 손으로는 담지 못해서 지송....

 

우연히 방문했다가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엇던곳이였습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고 있는 설온 카페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