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프랭크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라지세트 프랭크버거 왕십리 텐즈힐점 배달

veca91 2023. 3. 17. 12:58
728x90
반응형
프랭크버거 왕십리 텐즈힐점
배달의 민족 이용 
서울 성동구 무학로 33 153동 102호
11시~21시 운영
베이컨치즈버거세트 L 10,800원
자이언트통닭다리 5,900원

수제버거에 들어간 두꺼운 패티가 먹고싶어서 

프랭크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의 민족 통해서 배달주문을 했구 배달비가 3,000원이였어요 

또륵.....걸어가서 사올까도 생각했지만 

귀찮아서 배달!!!

비닐봉지에 담겨서 배달이 도착했구요 

포장상태도 나쁘지 않았어요 

하나는 버거랑 후렌치후라이가 있었구 

다른 하나는 통닭다리가 들어있엇습니다

통닭다리가 버거보다...큰가 싶을 정도였어요 

이름그대로 자이언트통닭다리였습니다

감자튀김은 짠맛이 거의 안느껴지는 거였구요 

맥도날드감퀴 두께 정도였어요 ㅎㅎ

저는 두꺼운 감자튀김을 별로 안좋아해서 

먹을만 했는데 조금 더 짭쪼롬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빵도 부드러웠고 안에들어간 패티가 두꺼워서 좋았는데

이래서...감튀가 안짭나 싶을 정도로 짭쪼롭합니다 

수제버거 중에 미국식으로 짜게 간이 되어있는 경우들이 있는데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들어간 채소들도 신선하구 먹기 힘들지않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닭다리만 먹어두 배부를것같은 크기였어요 

간도 짭쪼롭하니 맛있었구 

안에 닭다리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껍데기만 따로 먹었을때 식감도 바삭하니 맛있엇어요 ㅠㅠ

통닭다리 때문이라두 프랭크버거는 또 먹을것같습니다 ㅎㅎ

요렇게 치킨용소스도 따로 챙겨주셔서 양녀소스랑 같이드셔두 좋을것같아요~

집에서 가까워서 다음에는 포장이나 매장에 가서 먹어보려구요~ 

프랭트버거 베이컨치즈버거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