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자취생이 즐기는 배달 상왕십리 삼겹배달맛집 혼밥돼지 동대문점

veca91 2023. 3. 19. 12:59
728x90
반응형

 

혼밥돼지 동대문점
02-6368-0852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2 1층 2호
배달의 민족 배달주문 

 

저는 자취생이다보니 한번배달 주문을 해서 두세끼정도는 해결을 하는 편이예요

배달비가 비싸기도 하고 한번 시켜서 먹구 버리면 

돈이 너무 아까워서 

한번에 많이 시켜두고 소분해서 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편이예요 

 

기본 비빔면센트에 고기는 소금구이로 선택하고 

삼겹살이랑 껍데기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왔고 양도...많이 시킨건맞지만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

일단 스팸이랑 볶음김치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오늘의 메인인 삼겹살과 껍데기 그리고 비빔면을 뜯었습니다

껍데기는 쫄깃하고 고소했구요 누린내도 하나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같이 주신 콩고물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념소스도 같이 주셨는데 쌈장같은 느낌이라서 저는 안먹었구 

집에있는 참기름이랑 소금으로 기름장을 만들어서 찍어먹었습니다

저는 소금이랑 콩고물에 찍어먹을때 껍데기가 맛있더라구요 

삼겹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져왔구 

너무 익어서 퍽퍽하지않게 잘 익혀서 왔어요 

비빔면은 아무래도 배달이다보니까 좀 불어서 오긴했는데

소스도 넉넉하게 맛있었구 같이들어간 채소들도 신선해 보였어요 

식감도 좋고 면이 불었던것 빼고는 고기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은 면을 좋아해서 제 취향저격일 수도 있겠네요 ㅎㅎ

 

요새 껍데기에 꽂혀서 배달을 다른 곳에서 몇번 먹어봤는데

다 빨간소스들이 발라져있거나..너무 두꺼워서 

턱이 아프거나 했는데

이렇게 얇구 쫄깃한 껍데기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같이 온 삼겹살도 너무 퍽퍽하지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건 쌈채소가 없어요 또륵...

쌈채소가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을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