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상왕십리 센트라스상가 참치가 좋은날 방문

veca91 2023. 3. 17. 13:20
728x90
반응형

 

참치가좋은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L동 1층 115호
16시~24시까지 운영
0507-1309-8237

상왕십리역에서 센트라스상거건물 안에 있는 참치가 좋은날 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랑 참치에 소주한잔이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리뷰들도 좋구 리뷰중에 아이스소주가 있다는 말에 

한걸음에 달려왔네요 ㅎㅎㅎ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였는데 그래두 오밀조밀 테이블들이 많이 들어가있구 

바형식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바로 썰어서 주시는 참치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룸으로 되어있는 곳들도 있어서 조용히 

즐기고 싶으시면 방문하셔도 좋을 것같아요~

기본반찬들을 세팅해주셨구 같이 나온 죽도 삼삼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은 이즈백 제로슈가로~ 먹어보았습니다

아숩게 ㅠ아이스 소주는 없어서 따로 얼음을 가져다 주셨구 

얼음과 같이 먹는 김에 저희는 토닉워터도 함께 주문해서 

쏘토닉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좋은날 특 스페셜 55,000원(1인기준) 으로 주문했고 

부위별로 차이가 좀 있다고 합니다~ 

모자르면 리필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거의 다 먹어갈때쯤 주방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시면서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셨구 

해동이 잘되어있는 것들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른시간에 방문해서인지 너무 냉동인 부위들이 있어서 

그건 먹기가 좀...이시렸어요 ㅎㅎㅎ

천천히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녹아서 남김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계란찜과 부침개 등등이 나왔구 

중간에 생선구이랑 튀김류도 준비해주셨구 마지막에는 매운탕이랑 알밥 또는 마끼를 

준비해주셨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다는 못먹구 나왔어요 ㅎㅎㅎ

저녁시간이 되니 예약하셨던 분들도 오고 손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주변에 참치집이 많이 없다보니 참치땡길때들 오시는것같아요 

단골손님들인지 주방장님과도 허물없이 지내시는것같아서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참치가 땡기는 날, 상왕십리 참치가 좋은날로 방문해보시길~ 

상왕십리 센트라스상가에 있는 참치가 좋은날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