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광명대창집 연수점 연수동 대창맛집 (feat. 공영주차장)

veca91 2023. 3. 24. 15:26
728x90
반응형
광명대창집 연수점
인천 연수구 샘말로43번길 19
0507-1448-8994
16시~새벽 3시 운영


저녁겸 조카와 친언니랑 함께 방문했던 
대창집입니다 
곱창을 좋아하는 형부덕분에 언니는 대창파인데두 
잘 못먹는었다며 같이 먹으러 갈 사람이 생겨서 좋다구 하더라구요 
 
연수동에서 맛있는 대창집으로 유명하다구 해서 방문을했습니다
보통 기름끼가 많은 내장부위이다보니 바닥이 미끄럽거나 
하는 곳들도 있는데 
오픈시간때라그런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구 
아직은 손님들이 없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조카가 대창을 별로 안좋아해서 
조카가 먹을 수 있는 토시살 1인분과 대창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토시살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간도 적당했고 
조카도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화로에 고기를 굽는게 좀 어려울 수 있는데
직접 구워 주시기 때문에 좋았어요 ㅎㅎㅎ

영롱하게 대기하고 있는 대창도 찰칵 ㅋㅋㅋㅋ
먹기전부터 포동포동한 비쥬얼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설렌닷....

대창도 직접구워주셨구 꽈리고추랑 마늘도 같이 구워주셔서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잘익은 대창을 김이 싸서 와사비를 살짝넣고 먹으면 
아주 맛있다고 해주셔서 먹어봤는데...
하....왜 이때까지 김과 같이 먹을 생각을 못해봤을까 
싶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소스도 너무 맛있었구 
같이 나온 김과 함께 싸서 먹으면 고소하구 쫄깃한 식감때문에
아주 순삭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조카가 토시살을 먹다가 더 먹고싶다고 해서 1인분 추가해서 주문했고 

양볶음밥은 또....지나갈 수 없쥬 
한국인의 디저트인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밑에 밥이 누룽지가 될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싹싹 긁어 먹었었어요 ㅎ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따로 포장을 해서 다음날에 다시 먹었구요 
혹시라도 포장해서 가시게된다면....다시 드실때 치즈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증말......넘나 맛있습니다 ㅎㅎ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거의 없었어요 길거리에 주차하거나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당 
 
 
공영주차장 지도는 요기 밑에 있어용 

공영주차장 위치는 링크 넣어두었구요 
30분에 6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언니랑 조카랑 같이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던 광명대창집 연수점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