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맘스터치라인 맘스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후기

veca91 2023. 3. 29. 12:36
728x90
반응형
맘스피자 한양대점
서울 성동구 사근동길 4 2층
9시30분~24시 운영
배달의 민족 주문 
피자&감튀세트 치즈오븐파스타 추가 


맘스터치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민을 배회하다가 

맘스피자가 있다는 걸 보고 

처음 주문을 해봤습니다

 

디핑소스나 치즈가루는 따로 주문해야 오는 것같아요 

저는 기본으로 나오는 줄알고 추가한거였는데 

디핑소스랑 치즈가루는 하나씩만 왔더라구요 

 

피클은 주문내역에서는 짤렸지만 제가 두개 추가했던 거였어용

피자를 처음 주문할때는 항상 콤비네이션을 주문해보는 편이라서 

콤비네이션 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고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ㅎㅎ

처음 보는 맘스피자가 어떨지 두근두근....

사이즈는 일단 라지사이즈이구요 

치즈추가를 한 상태라서 넉넉하게 치즈가 올려져 있었어요 

처음 보고 느낀점은...그냥 동네피자 느낌...

귀엽뽀짝한 치즈오븐파스타는 소스가 좀 적은 느낌이 들긴했고 

치즈가 더 올려져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은 자극적인 맛이였는데 

외식은 역시 자극

믿고 먹는 감튀 

맘스터치 감자튀김이랑 똑같았어요 짭쪼롬한 맥주안주로 좋은 

 

 

전반적으로 먹어본 결과.....음...

이가격으로 먹기는 좀....

다른 프렌차이즈 피자집들 처럼 특성이 있는것도 아니였구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처럼 대표적인 혜자스러운도 없었어요 

맘스피자의 평은...한번으로 먹어봤으니 좋았다 느낌이였지 

적극적으로 추천한다는 아니였습니다 ㅎㅎㅎ

 

제 취향이니까 뭐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도 있을것같아요 

저는 파파존스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구 

치즈오븐 스파게티는...파스타집에서 먹는걸로 정리할께요 

 

맘스피자...제입맛에는 그냥 평타였습니다 나쁜건 절대 아니였구 

평범한 맛이였다~

 

오늘 한끼두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