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카카오선물하기 트러플크림 페투치네

veca91 2023. 4. 3. 12:34
728x90
반응형

요알못인 저한테 카카오 선물하기로 

지인이 주신.....파스타..

트러플크림 페투치네를 한번 만들어보도록할께요 ㅎㅎ

구성품들과 방법이 나와있는데 

1인분 양이였구요 

이렇게 간단한거면...다 때려놓고...하면되는건가..싶더라구요 

하지만...요리를 망칠 수는 없으니 하나씩 따라해봅니닷..

냄비하나랑 후라이팬하나를 준비하구 

한쪽에는 면을 한쪽에는 소스를 만들어볼꼐용 

이렇게 버터랑 같이 야채들이랑 베이컨을 다 때려넣구 볶다가 

적당히 익으면 소스를 부어야하는데

적당히가.....언제쥬...?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보통 양파가 투명해질때를 기준을 두는것같아서 

그냥 때려넣기

생면을 익혀놨다가 

위에 올리구 볶아주시면되구요 

시간을 재면 좋겠지만 그냥 면익힘도가 좋아보일때까지...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해서 그래두 완성!!!!!

그...버섯을 좀 잘라서 넣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심부분이라고해야하나 

약간 딱딱한 부분들이 씹혀서 먹는데 좀 방해가 되더라구요 

그리구 좀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를 썰어서 놓어야하는 깨달음을 얻은 

카카오 선물하기 로 받은 트러플크림 페투치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