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낮(카페)

송도동감성카페 엘 에스프레소 엔 핸드드립

veca91 2023. 3. 31. 14:01
728x90
반응형
엘 에스프레소 엔 핸드드립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0-7 송도대경스위트리아 파크뷰 1동 101호
10시~21시 
0507-1392-3695

송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엘 에스프레소 엔 핸드드립입니다

건물내에 주차장에 넉넉해서 주차후에 

방문하실 수 있구요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판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내부에 그림들과 소품들이 너무 이뻐서 

감성카페로 입소문이 있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사진찍는 맛이가 나더라구요 ㅎㅎ

메뉴들의 이름이 좀 어렸다보니까 

옆에 설명이 같이 나와있었어요

빵류는 저희가 갔을때 소금빵이 바로 나온상태라서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음료는 취향에따라 안맞을 수 있으니 

세가지 종류를 주문했구요 

카페 파나 모르비도  / 밀크베이스에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씨크림라떼 / 카카오의 풍미가 가득 크림라떼

지크림라떼 / 달콤쌉쌀 보성녹차 크림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분위기맛집 감성카폐인 만큼 사진은진짜 이쁘게 찍히쥬 ㅎㅎ

지크림라떼는 녹차가 크림이 올려진느낌의 라떼였는데 

저는 그 쌉싸름한 맛이..너무 강해서 조금 불편하긴했어요 

제 최애였던 씨크림라떼 초콜렛단맛과 카카오쌉쏘롬한 맛이 너무 

조화로웠구 

마지막에 들어오는 크리미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에스프레소는 솔직히 애기입맛인 저는 잘 모르긴하는데 

커피향도 너무 좋았구 

그 묵직함때문에 왜 에스프레소를 먹는지는 어렴풋이 알겠더라구요

감성카페 엘 에스프레소 앤 핸드드립 점심먹구 와서 

여유를 즐겨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힐링하러 오셔용~~

 

엘 에스프레소 엔 핸드드립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