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한양대 즉석떡볶이 두끼 방문

veca91 2023. 4. 6. 19:32
728x90
반응형
두끼 한양대점 
서울 성동구 마조로 30 미진빌딩
11시~22시 영업 
02-2291-2771

한양대학교 근처에 있는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를 방문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가면 바로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구요 

안내받은 후에 자리에 있는 접시와 그릇을 이용해서 

셀프바를 이용하시면됩니다

떡볶이 소스부터 고를 수 있는데요 

동대문소스. 크림소스, 마라소스 등등 종류가 많았어요 

위에 보시면 레스피도 나와있기때문에 골라서 드시면 좋구요 

저희는 맵찔인 저를 위해 기본으로 두끼 오리지날로 소스를 먹었습니다

떡볶이와 각종 야채들을 보러 갔습니다 

자리에 있던 대접에다가 담을 수 있구요 

MBTI 떡도 있어서 재미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둘다 밀떡파라 밀떡을 쓸어담았구 떡종류를 잘 모르신다면 

하나씩 다 담아서 나중에 맛있는것만 드셔도 좋을 것같아요 ㅎㅎ

야채는 양배추랑 소시지랑 어묵을 픽! 

아주 기본으로 먹구 있쥬...

닭튀김이랑 고로케, 만두, 고구마, 김말이 종료가 있었구요 

분모자..? 도 있었어요 위쪽으로는 당면도 있기때문에 취향에따라 드시면됩니다

소심하게 담아온 튀김과 떡뽁이 ㅋㅋㅋ

저희는 먹구 맛있는것만 골라서 다시 담아왔구요 

볶음밥!! 도 먹어야하니까 천천히 먹어봤습니당

하악....떡볶이 넘나 귀여워.....맛있게 잘 익은 떡볶이랑 라면을 후루룩하고 

튀김도 같이 넣어서 잔뜩소스 묻혀서 먹었어요

현란한 그녀의 손놀림....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만들어서 먹었는데 밥이랑 김치 김만 넣어도 

소스가 맛있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아쉬운건 치즈가 있었으면 좋았을것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 

치밥을 먹을 수 있는 레시피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사람들이랑 와서 꼭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둘이서는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맛있게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학생분들도 부담없을 가격이라 좋을것같구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만의 레시피를 가지구 방문하셔도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것같아요~ 

 

오랜만에 먹어본 즉석떡뽁이 두끼 한양대점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