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a91의 일상/veca91의 밤과 밥

하왕십리동 배달 육회란 연어다 금호신당점

veca91 2023. 4. 6. 19:18
728x90
반응형

 

육회란 연어다 금호신당점
서울 중구 청구로1길 23 . 상가2동 104호(신당동, 신당동삼성 아파트)
배달의 민족 주문 
0507-1489-0817

 

연어가 너무 먹구싶어진 날 배달의 민족을 또 켜버렸습니다 

왕십리 연어맛집을 검색하다가 리뷰들을 보고 

연어양도 많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육회란 연어다 라는 가게를 찾았습니다

생언어사시미 큰놈 (300g) 으로 주문했구요 

사이드로 먹을 새우튀김과 타르타르 소스 2개 추가하고 케이퍼도 

구매했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게 도착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보통 횟집에서 주문을 하면 얼음이 같이와서 뭔가 포장을 뜯는데 한세월 걸렸는데 

깔끔하게 도착해서 만족쓰 

초장. 날치알, 타르타르소스 1개 간장 이렇게 기본구성으로 나오구요 케이퍼는 따로 주문했어요 

칠리소스는 새우튀김때문에 같이 온것같아요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튀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5개나 들어있었는데 연어를 먹다가 중간중간 바삭한 식감을 주는 새우튀김은 

아주 굿..초이스 ...

칠리소스가 같이 오긴했지만 저는 타르타르소스랑 먹는게 더 좋아서 새우튀김도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기 

무순이랑 양파도 넉넉하게 들어있었구 무엇보다..연어 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부위별로 잘 나눠서 썰려있었구 크기도 크지않아서 천천히 먹기 좋았습니다 

크게 드시고 싶으시면 두개씩 드세요(?)

배달로도 충분히 맛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혼술을 하고 싶을떄 연어가 먹고싶을때 

왕십리에서 배달이 가능한 육회란 연어다 금호신당점 추천입니다 

다음에는 육회도 먹어보고싶어지네요~ㅎㅎㅎ